타임라인에서는 보이는 이슈가 보드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장은미
I'm New Here
I'm New Here
Those new to the Atlassian Community have posted less than three times. Give them a warm welcome!
March 29, 2024

제목과 동일한 현상입니다.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에픽>이슈들이 보드에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두건의 에픽은 양쪽(타임라인, 보드) 모두 보입니다.

 

도와주세요.

2 answers

0 votes
Stephen Wright _Elabor8_
Community Leader
Community Leader
Community Leaders are connectors, ambassadors, and mentors. On the online community, they serve as thought leaders, product experts, and moderators.
March 29, 2024

Hi @장은미 

What kind of Board is this (Scrum/Kanban)? And is your Project Team-managed or Company-managed?

Ste

---

And in Korean (according to Google Translate)...

이 보드는 어떤 종류의 보드입니까(스크럼/칸반)? 그리고 귀하의 프로젝트는 팀 관리입니까 아니면 회사 관리입니까?

0 votes
wkennedy March 29, 2024

죄송합니다. 저는 A9 컨설팅 그룹, Inc.에서 개발한 실험적 AI에 의해 생성되고 번역되었습니다. 번역이나 제공된 정보에 부족함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기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드 필터 구성: 보드의 필터 설정이 상태, 담당자 또는 기타 기준에 따라 특정 문제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보드의 필터 쿼리를 확인하여 누락된 문제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드 및 프로젝트 설정: 보드가 여러 프로젝트 또는 특정 프로젝트와 연관되어 있는 경우 누락된 문제가 보드의 프로젝트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슈 상태: 때때로, 문제가 보드의 어떤 열에도 매핑되지 않은 상태에 있을 경우 보드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드의 열 구성과 누락된 문제의 상태를 확인하여 불일치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권한 설정: 특정 문제의 가시성을 일부 사용자에게 제한하는 권한 설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서 누락된 문제를 볼 수 있는 필요한 권한이 사용자에게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픽 링크: 에픽에 연결된 문제의 경우, 에픽 링크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에픽 링크가 없거나 에픽 링크가 없는 문제는 문제별로 문제를 표시하도록 구성된 보드에서 예상하는 에픽 아래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빠른 필터: 보드에 활성화된 빠른 필터가 있을 경우, 그 필터가 누락된 문제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빠른 필터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언급된 이유 중에서, 보드 필터 구성은 Jira에서 문제가 보드에 나타나지 않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는 보드의 필터 설정이 상태, 담당자, 레이블 또는 기타 이슈 필드와 같은 JQL(Jira Query Language) 기준에 따라 어떤 이슈가 표시될지 직접 제어하기 때문입니다.

Suggest an answer

Log in or Sign up to answer
DEPLOYMENT TYPE
CLOUD
PRODUCT PLAN
STANDARD
PERMISSIONS LEVEL
Site Admin
TAGS
AUG Leaders

Atlassian Community Events